공식사이트를 보고 나름대로 해석해 보았습니다.
EGLS 는 OpenGL ES, OpenVG , 윈도우 시스템과 같은 프로그램을 인터페이스 하기위한 Khronos rendering API 이다. 그래픽 컨텍스트 관리 , surface/buffer binding , 렌더링 동기화와 높은 동작이 가능, accelerated , 2D 와3D 섞어서 렌더링이 가능하다. 또한 상호 정보교환이 가능하다 (ex : 비디오 시스템이 동작중에 OpenMAX AL and a GPU running OpenGL ES)
다양한 운영체제에 동작이 가능하며, Xlib or GDI 같은 다른 기본 렌더링을 API 로 제공한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
interoperability : (명사) 정보처리 상호운영 , 상호정보교환이 가능한
capability : (명사) 능력, 역량
'Yocto' 카테고리의 다른 글
Yocto rpi2 빌드 (0) | 2015.11.27 |
---|---|
rpi image (0) | 2015.11.27 |
Bitbake 에서 Hello World출력하기 (0) | 2015.11.25 |
The BSP Layer (0) | 2015.11.23 |
Build 1-1 (0) | 2015.11.23 |